뒤로가기

FAQ / 자주묻는질문

  •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결제 안내]



    결제 수단 중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버 페이를 통해구매하실 경우에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휴대폰 결제의 경우 이동통신사 정책 상

    결제 당월 이후 취소 및 부분취소가 불가한 문제로 인하여

    당월 이후 취소/반품 시에는 결제 취소가 아닌 현금으로 환불이 되거나(수수료 차감),

    일부 상품 취소/반품 시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전체취소 후 재결제를 해야하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나이브실루엣에서는 고객님들께 추후에 발생 가능한 이러한 문제사항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나이브실루엣 회원 로그인 후 결제 시 휴대폰 결제는 지원하지 않으며,

    네이버페이(비회원 구매)를 통해 구매하실 경우에만 휴대폰 결제가 가능합니다.


    고객님들께 보다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불편사항을 제거하고 편의를 위한 정책이오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며,

    휴대폰 결제를 통해 결제를 원하실 경우 회원 구매가 아닌

    네이버 페이 결제를 통해 결제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페이 구매 방법]


    ※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네이버 페이 버튼이 보이지 않으며,

       로그인 전 상태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취소나 반품 시 환불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배송 전 주문취소 및 배송 후 반품에 의한 환불처리의 경우 결제수단별로 상이하며,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환불수단]


    - 카드결제: 영업일 기준 최소 2-3일, 최대 5-7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은행/카드사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현금 환급요청 시 수수료 3.8% 차감 후 환불)


    - 무통장입금: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와 함께 취소요청 부탁드리며, 계좌번호 미기재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계좌번호로 환불처리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환불요청계좌가 잘못된 경우 입금이 지연될 수 있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에스크로이체: 에스크로 취소방식에 따라 이루어지는 형식이며, 이용하시는 은행사의 에스크로이체 내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실시간 계좌이체: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의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며, 부분취소의 경우 무통장입금으로 처리 및 다른사항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결제해주신 은행/카드사에 따라 최소 2-3일, 최대 5-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결제: 결제 당월까지만 전체취소가 가능하며, 당월 이후 결제취소 및 분취소가 불가한 방식입니다. (취소가능일: 결제당월 1일~31일까지)

            결제 당월 이후 취소건 또는 부분 환불의 경우 적립금 환불 또는 휴대폰 결제 취소 수수료 3.85% 차감 후 무통장입금으로 차액만 현금 환불 처리가능합니다.







  • 사이즈 측정은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을 취소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완료 후 직접 취소처리는 불가하며, 고객센터(1644-9540)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오후 1시 이전까지 취소요청 해주셔야 취소가 가능합니다.

    오후 1시 이후에는 실시간으로 배송이 이루어져, 이미 상품이 발송된 경우 취소처리가 어려우며, 상품 수령하신 뒤 단순변심 반품으로 처리 가능합니다.(배송비 고객님 부담)

  • 품절된 상품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품절상품의 재입고는 시즌에 따라 다르며, 재진행 상품의 경우 상품페이지 내, 혹은 따로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코디상품은 언제 업데이트 되나요?


    코디된 상품의 경우 업데이트 예정인 상품과 모델의 개인소장품 및 품절상품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예정인 상품의 경우 1-2주내로 업데이트되며, 정확한 내용은 고객센터(1644-9540)와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주시면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반품이나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


    *전체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반품 및 교환의사를 밝혀주시고(게시판,상담톡,고객센터전화) 상품을 보내주셔야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며, 사전접수 없이 반품하시는 경우 수취거부되거나 반송처리 될 수 있습니다.

    *반품 / 교환 의사를 접수해주시면 나이브실루엣에서 상품 수거 접수를 진행하며, 접수 후 1-2일 내로 우체국택배에서 수거방문을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반품택배를 직접접수하시거나 타택배사를 이용하여 반품하실 경우 오배송/추가 비용 등의 책임 및 과금은 전부 고객님 부담입니다.

    *부분배송으로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 마지막 상품 수령일 기준으로 일주일 내에 반품접수 후 한번에 포장하여 보내주셔야하며, 따로 보내주실 경우 추가 배송비가 발생됩니다.(고객님부담)



    - 반품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구미로 11, 포인트타운빌딩 5층 504호 나이브실루엣

    - 반품비 입금 계좌: 국민은행 나이브실루엣 954201-00-046449




  • 배송관련문의(주문 후 배송/ 배송업체/ 배송지&상품옵션 변경/ 부분배송 등)

    [배송관련문의]



        1-1. 주문 후 배송


    재고 보유 상품의 경우 오후 1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되며, 재고가 없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평균적으로 1-5, 제작상품의 경우 1-7일 정도의 준비기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입고지연 상품의 경우 일주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입고지연상품은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공지됩니다.


    , 아래의 경우 배송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주문증가로 인해 거래처의 제작이 지연되는 경우

    -묶음 주문시, 함께 주문한 상품이 배송지연 상품인 경우

    -신발/액세서리/가방 주문시 제작기간 소요(평균 3-7일 소요)

    -설연휴/추석연휴/여름휴가/연말연시 등 특정기간에는 배송물량 증가로 인해 평소보다 배송기간이 1-2일정도 더 소요될 수 있는 경우

    -갑작스러운 제품 생산 중단이나 입고지연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에는 SMS(문자)나 상품 공지사항, 상품페이지 등을 통해 안내를 드리니,

     여유를 두시고 주문하시면 더욱 편안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재고는 수시로 입출고 되는 관계로, 정확한 배송안내는 결제 후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재고 없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다음날 입고일 확인가능)



     1-2.    배송업체


    나이브실루엣의 배송업체는 믿을 수 있는 우체국택배(T.1588-1300)이며,

    주말(,, 공휴일)은 택배발송이 없습니다.


     

     1-3.        배송지 & 상품옵션 변경

    상품 출고 당일에는 오후 1시 이전에 신청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하며반드시 고객센터(1644-9540)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이미 출고된 상품에 대한 배송지 변경, 상품옵션 변경은 불가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1-4.        부분배송

    상품 부분배송의 경우 묶음 주문건 중 구매금액이 5만원이상 해당되고/3일 이상 지연이 발생할 경우 부분 배송되며,

    부분배송으로 받아보신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 한번에 반품 보내주셔야 반품배송비 중복 없이 1회 배송비 적용되어 반품됩니다.